🎨 현생전시회

[서울 / 신사] 네일 팔레트 :: 기분 전환에는 네일아트 / 1인샵 / 이름에 걸맞은 다채로운 색상 보유 / 손 빠른 사장님 / 첫방문 혜택

현생전시회 My life show 🎨 2023. 1. 17. 10:00
반응형

서울 신사 잠원 1인 네일샵 네일 팔레트 ⓒ현생전시회

 

 

한창 네일아트에 빠져 있을 때는 손톱에게 휴식 타임을 주지 않고 계속해서 했었는데 거의 1년 간 쉬다가 오랜만에 기분전환 겸 네일아트를 하러 가기로 마음을 먹었다. 원래 가던 네일아트 샵이 있었지만 조금 더 가까운 곳으로 가고 싶어서 가까운 곳으로 찾다가 원래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고 있던 곳, '네일 팔레트'라는 곳이 생각 나 네이버 예약을 통해 급작스럽게 예약을 하게 되었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으로도 가능했고 오픈채팅방으로도 가능했다. 오픈채팅방 링크는 '네일 팔레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을 했는데,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을 하게 되면 첫 방문 시 손젤 30,000원, 발젤 40,000원, 무제한 아트 65,000원, 무제한 파츠 95,000원, 그리고 시술금액의 5%를 적립할 수 있다고 하니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는 것이 조금 더 이득인 듯 하다.

 

반응형

 

서울 신사 잠원 1인 네일샵 네일 팔레트 ⓒ현생전시회

 

 

'네일 팔레트'는 1:1 시술 샵으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그렇다 보니 회원들이 더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나 여러 이유에서 다인샵에서의 시술을 꺼려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 같은데 1인샵이니 더 인기가 좋지 않을까 싶다.

 

 

 

'네일 팔레트'는 당일 취소 및 노쇼 방지를 위해 신규 고객들에 한해 예약금 3만원을 받고 있다고 한다. 정말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지만 당일 취소와 노쇼 문제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 생각한다. 기존 고객도 1회 노쇼 시에는 예약금이 발생한다고 하며 예약금 입금이 늦어질 경우 예약이 취소된다고 하니 최대한 빠른 입금을 해야 하는 것이 기본 예의. 이 때 유의해야 할 점은 네이버 예약 시 네이버 자체 내에서 예약 확정 문자가 가긴 하지만 예약금 입금까지 해야 문자를 보내 주시기 때문에 예약금 입금 확인 문자까지 도착해야 예약이 완료된 것이니 반드시 확인이 필요하다. 다른 더 자세한 예약 문의 사항은 '네일 팔레트'의 인스타그램(@nail_palette__)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 신사 잠원 1인 네일샵 네일 팔레트 ⓒ네일 팔레트

 

 

네이버에 올라와 있는 '네일 팔레트'의 시술 가격표이다. 기본적인 케어와 영양은 15,000원, 원 컬러로 시술 시 35,000원(네이버 예약 시 첫 방문 30,000원)이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제거 시에 비용이 꽤 발생한다는 점이다. 기존에 갔던 네일 아트샵에서는 자샵 제거는 무료로 받아왔던 터라 제거 비용이 가장 아까울 따름. 😥 나머지 시술에 대한 가격은 위 사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울 신사 잠원 1인 네일샵 네일 팔레트 ⓒ현생전시회

 

 

'네일팔레트'에는 약 330개 색상을 시술 받을 수 있는 것 같았다. 팔레트에 있는 색상을 모두 세어봤을 때는 430개 정도가 나오는데 아마 겹치는 색상도 있을 것 같다. 기본 원색은 물론, 파스텔톤, 글리터, 미러 파우더 등 정말 다양하고 다채로운 종류의 색상과 디자인을 표현해 낼 수 있는 색상의 선택지가 많아서 너무 고민이 되었다. 미리 원하는 아트가 있으면 사장님께 보내드리면 사장님께서 참고해서 시술을 해 주신다. 물론 나는 이번에는 생각하고 간 시술 자체는 없었기 때문에 '네일팔레트'에 있는 색상을 가지고 색깔 조합을 해서 내 마음대로 골라버렸지만 하고 싶은 시술이나 아트가 있다면 미리 준비해서 가는 것을 추천한다. 사실 직접 방문해 '네일팔레트'에 있는 팔레트에 있는 색상표를 보면 또 마음이 달라지기도 한다. 😵

 

 

 

 

서울 신사 잠원 1인 네일샵 네일 팔레트 ⓒ현생전시회

 

 

내가 고른 색은 시럽 톤의 보라색과 화이트 파우더가 들어간 색상을 골라 시술을 받았다. 처음에는 보라색으로만 원 컬러로 받을까 하다가 포인트로 흰색 파우더가 들어가게끔 받고 싶어서 화이트 파우더를 뒤늦게 선택했는데 직접 발라보니 내가 원하는 느낌은 아니어서 사실 조금은 아쉬웠다. 😭 손톱 살부터 손톱 끝까지의 경계선이 보이는 걸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생각보다 손톱이 많이 비쳐서 그 점이 약간은 아쉬웠다. 하지만 약 3일 정도가 지난 지금은 아주 만족하고 있다. 역시 손톱은 네일 아트를 받아야 확실히 손 자체도 길어보이고 예뻐 보이는 게 사실이다.

 

 

특히 더 마음에 들었던 건 사장님의 시술 속도이다. 너무 오래 걸리다 보면 받는 사람도 지치기 마련이다. 그런데 '네일 팔레트' 사장님인 세아 사장님은 정말 손이 너무 빨라서 시술이 생각보다 너무 빨리 끝나 당황했을 정도. 😂 하지만 당황스러움은 잠시 뒤에 일정을 더 여유롭게 진행할 수 있어서 좋았다. 결과물도 마음에 들고 시술 과정에서도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대만족을 하고 후기를 조심스럽게 적어본다. 다음 시술도 역시 '네일 팔레트'로 가지 않을까 싶다. 🎨 사장님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

 

 

📍 네일 팔레트
✅ 주소 : 
서울 서초구 나루터로 75 8층 801호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12시 ~ 오후 11시 / LAST RESERVATION 오후 10시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 주차, 와이파이, 반려동물 동반 입장 가능
✅ 문의 : 
0507-1398-644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