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생을 빡시게 살아가고 싶은 현생전시회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
잠실 송리단길에 위치한 유명한 파이 맛집 '진저베어'에 다녀왔어요.
'진저베어'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근처 공영주차장인 '송파 원준 민영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시에는 8호선과 9호선이 지나는 석촌역에 내려 1번 출구로 나와 500m 정도를 걸어 내려와 LG베스트샵을 가기 전 골목으로 들어가 조금만 안 쪽으로 들어가면 나옵니다.
같이 가자고 한 친구의 엄청난 추천으로 인해 가게 된 디저트 카페였는데 가면서 찾아보니 웨이팅이 엄청 나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다행히 진저베어가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 시스템이 있다고 해서 도착하기 10분 전 쯤에 테이블링 어플로 원격줄서기를 먼저 등록해보았어요. 미리 웨이팅 등록을 한 덕에 앞에 2팀 정도밖에 없다고 떠서 거의 5분 만에 들어오라는 알림 메시지를 받고 도착하자마자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직접 도착해서 보니 그 사이에 대기 팀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생겼더라고요.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가 아니었다면 오래 기다릴 뻔 했어요.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 도착 전에 꼭 미리 웨이팅 등록 하시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하지만 원격 줄서기 가능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8시이고 그 전에는 직접 가서 웨이팅을 해야 합니다.
현장 접수는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가능하다고 해요.
들어가보니 파이와 케익, 프레첼 등 다양한 빵류의 디저트들이 나열 되어 있었어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것이 파이들이 다 맛있어보이더라고요. 🤤
베이컨 아보카도 파이, 고구마 파이, 당근 케이크, 호두 파이, 사과 파이, 맥앤치즈 파이, 치킨 버섯 파이, 소세지 카레 파이, 마늘 파이 등등 파이 맛집답게 정말 다양한 종류의 파이가 있었어요.
게다가 파이 안에 고기가 들어있는 걸 적어도 한국에서는 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 맛이 없을 수 없겠더라고요! 그렇지만 저희는 이 다음에 피자 맛집인 '피자 네버 슬립스'를 가려고 했던 참이라 고기 파이는 참았답니다. 😭
이제 와서 생각하니 그래도 트레이드 마크인 클래식 미트 파이를 하나라도 먹고 올 걸 그랬나 싶기도 해요. 😅
아, 그리고 미트 파이가 나오는 시간은 따로 정해져 있었어요.
오후 12시에 한 번, 오후 6시에 한 번 이렇게 두 타임에 미트 파이가 나온다고 하니 따끈따끈한 미트 파이가 드시고 싶으시면 시간을 잘 맞춰 가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냉장고 안에는 피스타치오 파이, 레몬 파이, 망고 치즈 파이, 블랙 포레스트 파이, 초콜릿 무스 파이, 블루베리 파이, 옥수수 파이, 호박 파이 그리고 각종 스프와 샐러드, 매쉬드 포테이토, 코울슬로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여기서 피스타치오 파이와 블랙 포레스트 파이 두 개를 골랐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3잔을 함께 주문했습니다.
피스타치오 파이 ₩8,500, 블랙 포레스트 파이 ₩8,500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
총 32,000원이 나왔습니다.
사실 파이가 굉장히 비싼 편인 것 같아요. 웬만한 밥값 저리가라.... 🤑
진저베어에는 세트 메뉴도 있었어요. 아마 밥집을 가지 않았더라면 세트 메뉴를 주문해서 브런치 같은 식사를 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하우스 와인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미트 파이와 함께 와인 한 잔을 마시면 조합이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가 먹은 블랙 포레스트 파이와 피스타치오 파이!
블랙 포레스트 파이는 초콜릿과 중간중간 섞여있는 체리가 달콤한 맛과 상큼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해 주었어요. 그리고 위에 얹혀져 있는 크림도 그렇고 안 쪽에 발라져 있는 초코 크림이 정말 맛있고 부드럽게 넘어가더라고요.
피스타치오 파이는 피스타치오 특징 답게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매력이었어요. 블랙 포레스트를 먼저 먹었었는데 블랙 포레스트의 단 맛 때문에 고소한 맛의 피스타치오 파이가 더 돋보이더라고요! 게다가 역시 파이 맛집 답게 아래 깔려 있는 파이 반죽이 일품이었어요. 바삭하면서도 폭신한 파이 반죽이 진저베어가 왜 사람들한테 인기가 많은지를 알려 주는 역할이지 않나 싶어요. 그렇지만 그래도 너무 비싼 가격.... 😏
홀이 생각보다 작아서 웨이팅이 더 생기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테라스 좌석도 있긴 했지만 조금 더 넓고 자리도 많았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하지만 비가 오는 날씨였는데도 불구하고 카페 자체가 포근한 느낌의 분위기라서 좋았던 '진저베어' 였습니다. 🧸
📍 진저 베어 파이 샵 GINGER BEAR PIE SHOP
✔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3-7 1층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12시 ~ 오후 9시
✔ 포장 가능, 테이블링 원격 줄 서기 가능(오후 3시 ~ 오후 8시)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