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생전시회

[서울 / 내방] 파이브브루잉 :: 내방역 신상 카페 / 국내 최초 브루잉 커피 전문점 / 여유로움을 느끼기에 온전한 공간

현생전시회 My life show 🎨 2022. 6. 5.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생을 빡시게 살아가고 싶은 현생전시회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

오늘 점심에 가족모임이 있었는데 그 전에 시간이 남아서 카페에 들러 봤어요.
내방역, 방배 쪽에는 아주 가끔 가는데 못 보던 카페가 생겼더라고요!

문이 활짝 열려 있고 제가 좋아하는 풍의 노래가 흘러 나와서 저도 모르게 발이 이 카페로 이끌었어요. ☺
내방역 근처에 위치한 '파이브브루잉 FIVE VREWING' 입니다.

 

서울 내방역 카페 파이브브루잉 ⓒ현생전시회

 


정문에서부터 느껴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FIVE와 VREWING을 합쳐서 만든 로고도 센스가 넘치더라고요!

파이브브루잉은 국내 최초의 브루잉 커피 전문 브랜드라고 해요.
2012년에 브루잉이라는 단어 자체를 국내 최초로 도입한 커피 전문 기업이라고 하네요.
전 그냥 무작정 들어간 카페라 이런 엄청난 카페인지도 몰랐어요.... 😮

게다가 국가대표 바리스타인 도형수 바리스타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카페라고 해요.
분명 카페에 계셨던 것 같은데 프로필을 보니 엄청난 분이었네요....

 

반응형

 

 

서울 내방역 카페 파이브브루잉 ⓒ현생전시회


파이브브루잉의 메뉴예요.
처음에는 다 영어로 적혀져 있기도 하고 처음 들어보는 메뉴의 연속이라 당황스러웠는데
바리스타 분이 설명을 해 주셔서 이해는 잘 됐지만 커알못에게는 너무 어려운 메뉴판.... 😅

ESPRESSO ₩5,500
AMERICANO
LATTE

[TRENDY PROCESSING]
TRENDY ESPRESSO ₩7,500
TRENDY LATTE

[SIGNATURE]
SQUIRREL LATTE ₩6.500
ROME LATTE
BOURGEOIS LATTE

[OTHERS]
BORGO VODICE RED GRAPE VARIETY JUICE ₩7,500
SHINE MUSCAT VARIETY ADE
HIBISCUS CHERRY TEA
CARDAMOM TEA

[VREWING]
BLEND COFFEE ₩5,000
ETHIOPIAN COFFEE ₩8,000
TRENDY PROCESSING COFFEE(VER.1) ₩12,000
TRENDY PREOCESSING COFFEE(VER.2) ₩12,000
GEISHA VARIETY COFFEE ₩15,000
HACIENDA LA ESMERALDA FARM COFFEE ₩25,000

[VREWING DECAF]
DECAFFEINETED COFFEE ₩7,000
COLD VREW ₩7,500

[SIGNATURE VREWING]
FLAMINGO ₩8,500
IRISH


자세하게 설명을 듣긴 했지만 결정을 못 하는 저에게는 갑자기 닥쳐온 시련이었어요. 😂
그래서 그냥 맨 위에 있는 걸 먹으면 반은 가겠다 싶어서 브루잉 커피 메뉴 중에 제일 위에 있는 'BLEND COFFEE'를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서울 내방역 카페 파이브브루잉 ⓒ현생전시회


빵도 먹어볼까 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푸에르코 삼성에서 점심식사가 잡혀 있어서 빵은 다음 기회에.... 😓
빵보다는 그래도 고기잖아요. 😍

 

[서울 / 삼성] 푸에르코 삼성 :: 프라이빗하고 모던한 고기 맛집 / 커튼 룸식당 / 콜키지 프리

안녕하세요, 현생을 빡시게 살아가고 싶은 현생전시회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 골프 뒷풀이로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먹으러 '푸에르코' 라는 음식점을 가게 되었어요. 푸에르코는 지점이 여러

syunis.tistory.com

 

서울 내방역 카페 파이브브루잉 ⓒ현생전시회


요즘 카페들이 테이블은 점점 낮아지고 의자는 불편해지는 걸로 짤이 돌아다닐 정도인데요.
'파이브브루잉'도 의자는 편한 편은 아니었어요.
등받이가 없기도 하고 쿠션이 없어서 오래 앉아 있으니 엉덩이가 아프더라고요. 😥
그래도 이런 감각적인 곳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니 그런 불편함 따위는 둘째더라고요. ☺

서울 내방역 카페 파이브브루잉 ⓒ현생전시회


처음에는 선풍기인가 했는데 감성 넘치는 음악이 나오는 스피커였어요!
스피커마저 특이하고 세련된 느낌이 좋았어요.

서울 내방역 카페 파이브브루잉 ⓒ현생전시회


햇빛도 잘 들어오는데 에어컨 덕에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 카페 온도도 적당했어요.
2층은 올라가 보지 않았는데 2층에도 자리가 있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

서울 내방역 카페 파이브브루잉 ⓒ현생전시회


커피를 만드는 공간이 훤하게 다 보여서 신기했어요.
커피를 내리는 커피 머신들도 멋있고 트렌디한 느낌이 폴폴 났어요.
그리고 조명도 따뜻한 색감이라 카페랑 굉장히 잘 어울리더라고요!

서울 내방역 카페 파이브브루잉 ⓒ현생전시회


제가 주문한 BLEND COFFEE 블렌드 커피가 나왔어요.
확실히 브루잉 커피다 보니까 커피 색깔이 투명하게 예쁘더라고요.
햇빛에 비친 커피는 역시 힙한 사진을 건지게 해 줍니다. 😎

저는 콜드 브루를 좋아해서 제 입맛에는 아주 잘 맞았어요.
아무래도 직접 볶은 원두를 사용하기도 하고 엄청난 실력의 바리스타 분들이 내리는 커피다 보니
일반 프랜차이즈 커피랑은 확실히 맛이 다르긴 했어요.

이제 와서 생각해 보니 어쩐지 납득이 가는 맛....



서울 내방역 카페 파이브브루잉 ⓒ현생전시회
서울 내방역 카페 파이브브루잉 ⓒ현생전시회



바리스타 분들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음악과 인테리어가 너무 고급지고 낭만적이라
마음이 더 편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주말 오후라 그런지 더 여유가 있더라고요!
다음에는 기회가 되면 밤에도 한 번 가보고 싶어요.

저도 포스팅을 쓰면서 알게 된 부분인데 '파이브브루잉'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들어가서 구경해 보세요!

방배동 내방역 근처에서 끝장 나는 분위기에 취하고 싶다면
'파이브브루잉' 에서 빵과 커피 한 잔 때려 보세요. ☕

📍 파이브브루잉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27길 15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 문의 : 02-593-357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