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생전시회

[강원도 / 춘천] 탑골가든 :: 골프로 지친 몸 닭갈비로 달래기 / 숯불구이 / 라운딩 뒷풀이 장소 추천

현생전시회 My life show 🎨 2022. 5. 24. 17:55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생을 빡시게 살아가고 싶은 현생전시회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

 

주말에 춘천에 있는 새벽 라운딩이 끝나니 딱 점심을 먹을 시간이어서

주변 음식점을 찾다가 가게 된 '탑골가든'이에요.

 

 

강원도 남춘천 IC 근처 맛집 탑골가든 ⓒ현생전시회

 

동생 추천으로 가게 된 맛집인데,

정문만 봐도 맛집 향이 솔솔. 🌀

 

 

강원도 남춘천 IC 근처 맛집 탑골가든 ⓒ현생전시회

 

탑골가든 내부예요.

굉장히 넓고 많은 자리가 있었고,

단체 회식을 하기에 좋은 공간도 있었어요.

 

공간이 넓어서 골프 동호회나 단체로 라운딩을 오는 경우에도

탑골가든에서 뒷풀이 하기에 딱인 맛집인 것 같아요.

 

 

강원도 남춘천 IC 근처 맛집 탑골가든 ⓒ현생전시회

 

벽면에는 연예인들의 사인도 많았어요!

우리나라는 뭔가 연예인들 사인이 많으면 보장된 맛집이라고들 하기도 해서

들어가자마자 기대감이 두 배가 되었어요. 😌

아마도 다들 골프를 치고 뒷풀이를 하러 온 게 아닐까 하는 예상을 조심스럽게 해 봅니다.... 😅

 

 

반응형

 

 

강원도 남춘천 IC 근처 맛집 탑골가든 ⓒ현생전시회

 

탑골가든 메뉴판이에요.

저는 닭갈비만 파는 줄 알고 갔었는데,

닭갈비구이 말고도 닭목살구이와 닭발구이 그리고 오리구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닭목살도 은근히 매력있는 부위인데

저희는 닭갈비를 먹으러 가기도 했고

다른 것들은 어떨지 모르니까 그냥 닭갈비로 주문했어요. 😂

 

닭갈비 중에서도 어떤 걸 주문해야 잘 주문했다고 소문이 날까해서 고민을 하다가

우선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소금닭갈비구이 2인분과 간장닭갈비구이 2인분을 먼저 주문을 했어요!

 

 

강원도 남춘천 IC 근처 맛집 탑골가든 ⓒ현생전시회

 

주문을 하고 나니 불과 반찬들이 나왔어요.

반찬으로는 양파절임과 명이나물, 그리고 더덕? 도라지? 무침과 이름 모를 나물절임도 있었는데

어떤 건지 잘 모르겠네요. 😌

 

쌈거리도 나왔는데,

상추와 깻잎 그리고 방풍나물이 나왔어요.

 

방풍나물은 특유의 한약 향이 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더라고요. 😥

뭔가 약 먹는 느낌이랄까요.... 😂

 

 

 

강원도 남춘천 IC 근처 맛집 탑골가든 ⓒ현생전시회

 

주문한 닭갈비가 나왔어요.

소금닭갈비구이 2인분, 간장닭갈비구이 2인분 이렇게 주문했더니

소금닭갈비구이 4덩이, 간장닭갈비구이 4덩이 총 8덩이가 나오더라고요!

 

간장닭갈비구이에는 양념이 발라져 있어서

소금닭갈비구이부터 굽기 시작했어요.

 

탑골가든은 아쉽게도 구워주시지 않고

셀프로 구워야 합니다.... 😣

근데 불이 진짜 무지하게 뜨거워요. 🔥🔥🔥

 

그리고 닭갈비 특성상 겉에 있는 닭껍질이 계속 불판에 달라 붙기 때문에

자주 뒤집어 줘야 하고,

약간 익기 시작하면 잘라서 굴리듯이 구워야 했어요. 😯

 

 

강원도 남춘천 IC 근처 맛집 탑골가든 ⓒ현생전시회

 

익기 시작하니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게 먹음직스러웠어요. 😋

 

 

강원도 남춘천 IC 근처 맛집 탑골가든 ⓒ현생전시회

 

이제 와서 사진을 보니 뼈 부분이 아직 익지를 않았었네요. 🤣

다행히 이후에는 다 익혀서 먹었어요!

 

소금닭갈비구이는

이름답게 담백하고 짭짤하면서도 닭 특유의 식감이 잘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강원도 남춘천 IC 근처 맛집 탑골가든 ⓒ현생전시회

 

소금닭갈비구이를 다 먹을 때쯤 이어서 간장닭갈비구이도 구워 줍니다.

간장닭갈비구이는 간장 양념 때문에 더 자주 뒤집어 줘야 해요.

아니면 금방 타기도 하고

겉에만 탈 뿐 안에는 안 익거든요. 😭

 

 

강원도 남춘천 IC 근처 맛집 탑골가든 ⓒ현생전시회

 

간장까지 야무지게 먹고 나서는

살짝 아쉬워서 먹은 메뉴 중에 추가를 해서 주문을 할까 하다가

그래도 양념닭갈비구이가 궁금해서

양념닭갈비구이 1인분을 추가 주문했어요.

 

1인분에는 2덩이가 나옵니다.

 

확실히 양념이 빨간 게 훨씬 맛있어 보이기는 더 맛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

실제로도 제 주관적인 견해이지만 간장보다는 양념닭갈비가 더 맛있기도 했고요!

 

제가 감히 순위를 매겨보자면,

소금구이가 1위, 양념구이가 2위, 간장구이가 3위 순으로 맛있었어요!

 

 

강원도 남춘천 IC 근처 맛집 탑골가든 ⓒ현생전시회

 

그리고 후식으로는 막국수를 시킬지 된장찌개를 시킬지 고민하다가

밥이 먹고 싶어서

공기밥과 된장찌개를 주문했는데요.

된장찌개가 개인적으로 좀 실망적이었던 게

가격 때문인지 양이 뭔가 먹다 남은 것마냥 너무 적더라고요.... ☹

그냥 차라리 가격을 조금 올리고 제대로 된 된장찌개였으면 좋겠어요. 😶

 

그리고 또 하나 아쉬웠던 건,

점원 분들이 불러도 잘 안 오신다는 것....

 

이건 사바사일 것 같기도 한데

거의 지나가는 점원분 붙잡지 않는 이상 저희가 계속 불러도 안 오시더라고요.... 😡

 

전에도 왔던 친구 말로는 저번에도 그랬다던데,

그냥 잘 안 들린 걸로 생각할게요.... 😐

부디 제가 글을 쓴 이후에는 좀 개선 되기를 바랄게요.

 

 

강원도 남춘천 IC 근처 맛집 탑골가든 ⓒ현생전시회

 

탑골가든에는 다양한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구름빵이나 약주, 심지어 골프장 근처라 그런지 골프 용품과 로스트볼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

 

 

강원도 남춘천 IC 근처 맛집 탑골가든 ⓒ현생전시회

 

그리고 탑골가든 내에 카페가 있어서

나가는 길에 커피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식사 후 닭갈비로 기름진 입 속을 개운하게 헹굴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식후커! 했습니다. ☕

 

 

강원도 남춘천 IC 근처 맛집 탑골가든 ⓒ현생전시회

 

주차장도 굉장히 넓고 공간도 널널해서

주차하기에는 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유명 골프장이 많이 몰려있는 강원도 춘천에서

골프 치기 전 식사나 라운딩 후 뒷풀이, 혹은 당일치기 여행 중이라면

춘천 닭갈비 숯불구이로 드셔보세요! 🔥

 

 📍 탑골가든
✔ 주소 : 강원 춘천시 남산면 김유정로 427-12 (남산면 광판리 351)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30분 / LAST ORDER 오후 8시 30분
✔ 주차, 단체석,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 문의 : 033-263-529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