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생전시회

KPGA :: 제17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갤러리 관람 후기 / 박상현 최종 우승! 하지만 이제 김한별 팬심을 곁들인

현생전시회 My life show 🎨 2022. 4. 17. 23:36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생을 빡시게 살아가고 싶은 현생전시회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

전 오늘도 현생을 빡시게 살아가고 싶어서,
KPGA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갤러리로 경기를 보러 다녀왔어요! 처음 가보는 갤러리였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

박상현 선수가 오늘만 -4를 기록하면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어요! 🥇 그렇게 해서 박상현 선수는 통산 11승을 가져가게 되었다고 해요!


KPGA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박상현 프로 최종 우승 세레머니 ⓒ현생전시회





선수들의 실감나는 세레머니를 보니 더 재미있고 저까지 신이 나더라고요. 😝
그래서인지 힘든지도 모르고 계속 걸어다녔어요.
특히나 오늘의 하이라이트인 박상현 선수의 이글 샷을 직접 봐서 신기하고 짜릿했어요. 😆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라비에벨CC ⓒ현생전시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은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라비에벨CC에서 진행 되었어요.
저도 갤러리로 가는 건 처음이라 긴장 반 설렘 반으로 갔는데
골프장에 도착하니 슬슬 실감이 나고 설레었어요!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라비에벨CC ⓒ현생전시회



그냥 골프를 치러 갔을 때랑은 달리
오늘은 갤러리 주차장이 따로 있었어요.
당연히 골프장 내에 위치한 공간이었구요.

그래서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나면 주차장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골프장으로 이동할 수 있었어요. 🚌

셔틀버스를 타니 안에 오늘 경기를 관람하러 온 갤러리 분들이 은근히 많았어요.
일요일이라 그런지 집에서 티비로 볼 때보다 갤러리가 많더라고요.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라비에벨CC ⓒ현생전시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라비에벨CC ⓒ현생전시회



버스에서 내리면 이렇게 바로 인포메이션 데스크가 있고,
거기서 체온체크를 하는데요.
체온체크를 하고나면 팔에 갤러리 출입용 팔찌를 둘러줍니다.

괜히 놀이공원 놀러온 것 같고 설렘이 두 배! ✌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라비에벨CC ⓒ현생전시회



그리고 행운권도 줬는데 바로 긁고 나서 꽝이 아닌 다른 결과가 나오면 경품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아마 우산인 것 같았어요. 하지만 결과는 당연히 꽝. 😵

여기서 경품 당첨은 안 됐지만,
마지막에 시상식이 끝나고 난 후에 또 한 번의 행운권 추첨이 있다고 했는데
차가 막힐 것을 대비해 저희는 우승 장면까지만 보고 나왔어요. 아쉽. 😥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라비에벨CC ⓒ현생전시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라비에벨CC ⓒ현생전시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라비에벨CC ⓒ현생전시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라비에벨CC ⓒ현생전시회



저희는 혹시나 관람하다가 배가 고플까봐 간식거리를 싸 들고 갔는데
가보니 푸드트럭들도 있더라고요! 🚚🚛

이럴 줄 알았으면 가방을 더 가볍게 가지고 오는 건데,,,, 🙄

그래도 가져간 건 맛있게 먹고 물론 푸드트럭에서 핫도그도 사 먹었어요. 🌭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라비에벨CC ⓒ현생전시회



아, 그리고 선수들이 스윙할 때 관계자분들이 가지고 있는 팻말을 올리면 그 때는 조용히 해 달라고 하는 표식? 이에요.
선수들이 스윙할 때 조금이라도 소리가 나면 방해가 될 수 있으니까요. 😯

그런데도 불구하고 비매너 갤러리 분들이 은근히 있어서 저까지 눈쌀이 찌푸려지더라고요. 😠
우리 매너는 좀 지키자구요….

걸음 멈춰 달라고 하는 데도 계속 부시럭 거리면서 걷고,
자꾸 큰 소리로 얘기도 하고요.
정말 노답…. 🤬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라비에벨CC ⓒ현생전시회



제가 골프 칠 때는 제가 친 공 신경 쓰며 다니느라 몰랐는데,
라비에벨 진짜 너무 예쁜 곳이었어요. ⛳

꽃도 피고 특히나 라비에벨의 큰 시그니처인 한옥이 골프장을 더 빛나게 해 주는 것 같았어요.
혹시나 라비에벨 안 가신 분들이 있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

너무너무 예뻐요! 💝

라비에벨CC 후기는 아래 링크로 가시면 볼 수 있어요. 😊

 

강원도 춘천 골프장 / 라운딩 가기 딱 좋은 날씨! :: 라비에벨CC 올드코스 (2022 KPGA 투어 DB손해보험

안녕하세요, 현생 전시회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 어제는 제가 가족들과 함께 라운딩을 다녀왔어요. ⛳ 저번에 갔을 때는 너무 추워서 벌벌 떨면서 골프를 치고 왔는데, 어제는 정말 날씨가 따

syunis.tistory.com



이형준 선수 ⓒ현생전시회

 

이상엽 선수 ⓒ현생전시회

 

함정우 선수 ⓒ현생전시회

 

박성국 선수 ⓒ현생전시회

 

박상현 선수 ⓒ현생전시회

 

김한별 선수 ⓒ현생전시회



더 많은 선수들의 모습을 담고 싶었는데,
선수들 샷을 관람하고 응원하는 데에 정신이 팔려서 못 찍어온 게 너무 많아서 아쉬워요.

다음에 또 갤러리 관람하러 가게 된다면 그 때는 더 많이 담아 오고 싶은 마음. 😎
특히나 오늘 가서 더 팬이 된 김한별 선수의 샷을 더 자세히 보고 오고 싶고, 응원도 해 주고 싶어요.

김한별 선수를 원래도 응원하던 선수였는데,
오늘 직접 뵈니 갤러리에 대한 리액션이 너무 좋고 성격이 너무 좋으셔서 오늘 더욱 더 팬이 되어서 왔어요.
특히나 경기 중간 이동할 때 저희가 파이팅을 외쳐 줬는데 감사하다고 반응을 너무 잘해주셔서 반했어요. 최고! 😍


요즈음 골프에 한창 빠져있는데
티비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가서 선수들의 어마무시한 샷들을 보니 더 재미있고 즐겁더라고요. 😊
갤러리 관람 정말 추천해요. 👍👍

반응형